본문 바로가기
LIFE/푸드

[익선동 맛집] 워터밀

728x90
반응형

 

워터밀은 익선동에 위치해있고

워터밀은 자연주의 식재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고 해요

스마트 팜에서 직접 수경재배로 기른 채소로 요리를 하고

통곡물을 이용해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인다고 하네요!

 

 

메뉴판

 

 

저희는 2명인데

3개메뉴에 식전빵까지 시켜서 먹었어요 :)

근데 생각보다 양많은 집이에요!


4가지 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크림 리가토니

해산물 바질페스토 리소토

쉬림프 아보카도 모차렐라 치즈 오믈렛

식전빵 마카다미아 호밀 브레드 

 

저흰 하나만 세트로 시켜서 4가지만 선택했어요


리코타 치즈 수경재배 샐러드

블랙 올리브 크림 뇨끼

단호박 크림 스프

자몽 브륄레

 

 

 

그 중 자몽브륄레는

마지막에 후식처럼 먹었는데

과일이라 그런가 딱 좋았어요!

 

단호박은 진짜 그냥 단호박 스프!

 

쉬림프 아보카도 모차렐라 치즈 오믈렛
해산물 바질페스토 리소토
4가지 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크림 리가토니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또 찾아갈 것 같아요!

 

 

 워터밀

 

02-763-8877

11:00 ~ 21:00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7 워터밀

 

 

 

 

구독 및 하트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비로그인 하트도 가능합니다

(비로그인 질문은 공개질문 및 이메일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