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솔직후기

하만카돈 ONYX STUDIO 7 후기

728x90
반응형

 

 

 

하만카돈 ONYX STUDIO 7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7 

 

 

컴퓨터 스피커가 망가지면서 계속 이어폰으로만 듣고있다가

계속 사야지..말만하다가 몇개월이 훅 지나버렸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이사하면서 스피커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

 

어떤 제품을 살지 계속 고민하다가 

기능중에서 음질, aux단자, 블루투스

이 3가지 되는것을 찾아보자 ! 하고

알아 봤는데

1. 마샬

2. 하만카돈

으로 추리게 되었어요 :)

 

그중에서도 저는 삼성 하만카돈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행성같은 모양을하고 있고 귀여운데

생각보다 스피커크기도 크더라구요? 

근데 가격은 사악하죠

약 20만원 !!

그래도 좋은제품 사서 오래듣자 하여

주문을 결심했습니다 😂

 

 

 

받아보니 실물 너무 이쁘잖아...

설레는 마음에 바로 택배를 뜯었습니다 😚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구성품에

어댑터도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왜 여러개있지? 하고 다른사람들의 리뷰를 찾아보니

미세하게 다르다고 하네요 !

저는 잘 몰라서 그냥 손에 잡히는대로 사용했어요 ㅎㅎ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7 스피커 상단에는

블루트스, 음향조절, 전원버튼, 재생등 아이콘이

연그레이 색상으로 제품색상과 비슷하고 하나의 일체감이 있어서 확실히 더 이쁜 것 같아요 !

 

뒷면 하단에는 aux단자랑 전원단자, c타입이 있습니다 :)

 

 

보면볼수록 행상같아서 귀여운 것 같아요 !

음향이 생각보다 크고 울려서

집에서 사용하기 투머치인가 싶었지만

너무 -----만족 스럽네요!!

 

그리고 

노래 들을때, 둥둥둥 울리는건 on/off 기능이 있다고 들었어요 !

블루투스 마이너스 음량(-) on/off기능

스피커 적극 추천해요 -!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7 스피커

 

구독 및 하트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비로그인 하트도 가능합니다

(비로그인 질문은 공개질문 및 이메일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LIFE > 솔직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들이 선물로 딱-!] LSA 와인잔  (0) 2022.03.05
샹그리아 만들어보기  (0) 2021.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