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푸드

[민락2지구 맛집] 라이크림 카페(Likream cafe)

728x90
반응형

 

 

라이크림의 로고가 귀엽고 매장 인테리어도 신경쓴게 눈에 보여요

라이크림의 주황색 포인트가 눈에 들어와요!

 

 

라이크림 매장

 

저희가 주문한건 '콰트로 포르마지 크로플(아이스크림선택)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인데

원하는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요 !

저희는 산미있는걸 좋아해서 레드 펠리스로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콰트로 포르마지 크로플

크로플 치즈 4가지가 들어간 크로플인데 아이스크림까지 꾸덕한게 너무 맛있어서 다른것도 시켜봤어요

그게 바질 크림치즈 크로플인데 생각보다 아쉬웠어요

첫 먹은게 너무 단짠이라서 그런가 심심하게 느껴졌어요ㅎㅎ

그래도 맛있었다는 점!

 

바질 크림치즈 크로플

 

 

 

 

 

I hope your day will be filled with sweetness!

당신의 하루가 달콤함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귀여워서 머그컵도 판다면 사고 싶네요 ㅎㅎ

 

 

 

 

민락2지구 라이크림카페

 

 

 

 

728x90
반응형